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일본여행> 도쿄숙소, 도쿄호텔, 신주쿠숙소, 신주쿠호텔, 신주쿠워싱턴호텔 후기

by 완비 2022. 11. 24.

해외여행의 시작은 항공권 예약과 더불어 숙소 예약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한다. 도쿄에는 다양한 지역과 그에 따른 교통편, 관광지, 비용 등이 있어 숙소를 결정이 쉽지 않았다. 이런 고민을 거쳐 결정한 신주쿠 워싱턴 호텔 후기를 적어본다.

신주쿠워싱턴호텔
신주쿠워싱턴호텔

1. 신주쿠 워싱턴호텔 선정 이유

우리의 숙소 선정기준은 첫째, 도쿄 시내 관광지 및 맛집 접근이 용이하고 디즈니랜드로 가가 편리한 교통편이었다. 신주쿠 워싱턴호텔은 신주쿠역과 신주쿠 고속버스터미널에서 가까워 교통편이 아주 우수하였다. 또한 신주쿠 중심지와 멀지 않고 시부야나 긴자 등도 가까워 관광하기에 편리한 숙소다. 둘째, 다른 호텔 대비 비교적 숙소 가격이 저렴했다. 도쿄 중심지에 위치한 호텔들의 공통점은 방은 작은데 대부분 가격대가 상당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이코노미 더블 객실을 예약했음에도 10만 원대 초반으로 다른 도쿄 중심지 호텔에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었다.

2. 신주쿠 워싱턴호텔 시설 및 내부

신주쿠 워싱턴호텔을 들어섰을 때 깔끔하고 정갈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비즈니스호텔이기에 큰 기대는 않았지만 깔끔한 외관이 인상적이었으며, 특징적인 시설은 없지만 기본은 다 갖춘 느낌이었다. 또한 1층과 지하에 편의점이 있어 언제든지 가벼운 간식 및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다. 객실은 듣던 대로 작았지만 티브이, 커피포트, 냉장고, 드라이기 등 작은 공간에도 빠짐없이 다 갖춰진 게 인상적이었고, 기본으로 비치된 어매니티의 품질도 훌륭한 편이었다. 화장실도 그 좁은 공간 안에 욕조까지 있을 정도로 작지만 알찬 객실이었다.

3. 신주쿠 워싱턴호텔 이용후기

신주쿠워싱턴호텔-객실-문
객실문도-작은-신주쿠워싱턴호텔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객실이 작다."였다. 일본에 오기 전부터 도쿄 숙박시설들이 대부분 작다고 많이 들었지만 실제로 마주하니 작은 게 몸소 체감되었다. 반면에 작지만 갖출 것은 다 갖춘 호텔이었다. 어메니티 퀄리티도 좋았으며, 방만 작지 빠지는 건 없는 숙소였다. 신주쿠 워싱턴 호텔 후기 중에 조식에 대한 호평이 많아 조식을 먹어보았는데, 조식이 왜 호평인지는 이해되지 않았다. 그냥 딱 비즈니스호텔 수준 하지만 조식 식당 뷰는 좋았다. 신주쿠 워싱턴 호텔은 호텔시설을 누리기보다는 여행에 쉬어가는 숙소의 목적에 집중한다면 합리적인 숙소라고 생각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