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베트남여행> 나트랑여행, 나트랑호텔, 나트랑숙소,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후기

by 완비 2022. 11. 29.

올해 8월 말 우리 부부는 3박 5일간 나트랑으로 여름휴가를 떠났다. 첫 베트남 여행이라 무척 기대되었는데, 나트랑에는 저렴하고 좋은 숙소가 많아 숙소 고르는데 많은 고민이 되었다. 동남아 여행지라 적당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숙소를 찾던 중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선택하였는데 그 후기를 지금 써본다.

나트랑-인터컨티넨탈호텔-오션뷰
나트랑-인터컨티넨탈호텔-객실오션뷰

1.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선정이유

나트랑으로 여행을 가는 사람들은 크게 호텔 또는 리조트를 선택하였는데, 휴양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리조트를 많이 선택하는 것 같았다. 하지만 리조트는 베트남임에도 불구하고 꽤나 가격대가 있었고 대부분 나트랑 시내와 떨어져 있는 편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호텔로 정하였는데,
나트랑 해변 바로 맞은편에 있는 5성급 호텔나트랑 쉐라톤 호텔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고민하였다. 그중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선택하였는데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첫째,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더 최신식이다. 쉐라톤에 비해 약간 더 비싸지만 쉐라톤은 노후화된 것에 비해 인터컨티넨탈이 신식이라 룸 컨디션이 더 좋다는 후기를 많이 보았다.
  2. 둘째, 두 호텔의 후기들을 종합해 본 결과 쉐라톤의 장점은 수영장과 같은 '부대시설이 더 낫다' 였는데, 우리 부부의 여행 계획 상 호텔 부대시설을 누릴 시간이 빠듯해 룸 컨디션이 좋은 나트랑 인터컨티넨탈에 마음이 쏠렸다.
  3. 셋째, 쉐라톤 호텔은 우리의 신혼 여행지인 하와이에서 경험해보았기에 다른 브랜드를 경험해보고 싶었다.

나트랑-인터컨티넨탈호텔-객실내부
나트랑-인터컨티넨탈호텔-객실내부

2.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위치 및 부대시설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나트랑 해변의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한다. 또한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마트, 맛집, 마사지 샵, 야시장 등 여러 관광 포인트와 가까워 도보로 다니기 수월하며, 그랩을 불러도 금방 오기에 이동하기 편했다. 그리고 5성급 호텔답게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 등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호캉스로 이용하기에도 전혀 손색이 없었다. 쉐라톤 대비 수영장이 안 좋다는 평이 있었는데, 내 기준 전혀 안 좋다는 느낌 없이 사람도 많지 않아서 아주 쾌적하게 잘 이용하였다.

3.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룸 컨디션 및 조식

나트랑-인터컨티넨탈호텔-욕실
나트랑-인터컨티넨탈호텔-욕실

처음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체크인을 하러 오니 아주 친절하게 맞이해주었다 웰컴 드링크와 함께 체크인을 하였는데 직원분이 한국인이 있어 더욱 수월하게 하였다. 방을 안내받고 방문을 열었는데 모던한 디자인과 함께 넓은 실내와 테라스로 넘어 보이는 환상적인 해변뷰를 보니 장시간 비행으로 쌓인 여독이 싹 풀리는 느낌이었다. 욕실 역시 넓은 욕조와 샤워부스가 분리되어 있으며 객실 안에 미니바도 있어 5성급 호텔에 온 것을 체감할 수 있었다. 신혼여행 때 간 하와이 쉐라톤 와이키키보다 더 좋은 룸 컨디션이었다. 조식 역시 왜 정평이 나있는지 알 수 있는 조식이었다. 메뉴의 다양함은 물론 동남아 여행에서 기대하는 여러 과일들이 있어 입맛을 즐겁게 해 주었고, 라면이나 김치볶음밥도 주문하면 가져다주었고, 김치도 있어 한국 관광객을 배려한 메뉴도 많아 대접받는 느낌이었다.

나트랑-인터컨티넨탈호텔-미니바
나트랑-인터컨티넨탈호텔-객실미니바(유료)


나트랑 여행 계획이 있는 관광객이라면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 꼭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