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아부다비 추천 맛집> '유투버 히밥'도 다녀간 담파(Dampa) 씨푸드 아부다비 후기

by 완비 2023. 6. 27.

아부다비 추천 맛집, '유투버 히밥'도 다녀간 씨푸드 맛집 서양식 해물찜 담파 씨푸드(Dampa Seafood grill) 위치 및 메뉴정보 주차 가능여부 가격 등 총정리!!

담파-씨푸드-그릴
담파 씨푸드 그릴

 

✅ 영업시간: 매일 12:00~23:30
✅ 브레이크 타임: 없음
매장 내 식사, 테이크 아웃 가능
🅿️ 주차 가능 여부: 가게 앞 상가 주차장

담파 씨푸드 그릴 위치 및 외관, 가게 내부

담파 씨푸드 그릴은 아부다비 다운타운의 해변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으며, 쉐라톤 아부다비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 구글 맵을 통해 네비를 찍고 이동하면 가장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자차로 이동시 가게가 있는 건물 주차장에 주차하면 무료로 주차할 수 있어 편리했다. 외관부터 맛집 냄새가 풍겨져 나오는 외관이었으며 네온사인이 들어간 담파 씨푸드 간판이 입구에서 반겨주었다. 나는 가게 오픈 시간인 12시에 맞춰 입장하였는데, 오픈과 동시에 절반의 테이블이 사람들로 가득 차 역시 '아부다비 맛집'임을 증명해 주었다. 내부는 일반적인 레스토랑 느낌이었는데 특징적인 것은 우리나라처럼 여기에도 아케이드 오락기가 놓여 웨이팅 손님을 지루하지 않게 하는 포인트가 있어 흥미로웠다.

 

담파 씨푸드 주 메뉴, 사이드 메뉴, 음료

담파씨푸드-메뉴판담파씨푸드-음료메뉴판
담파 씨푸드 메뉴판

담파 씨푸드의 메인 메뉴는 바로 'Dump at Seafeast'라는 이름의 메뉴인데 쉽게 말해 '서양식 해물찜'으로 이해하면 편할 것 같다. 각종 해산물을 쪄서 담파 씨푸드의 맛있는 소스와 버무려져 바스켓 나오는데, 테이블 위에 기름종이를 깔고 그 위에 소스와 버무려져 깔아준다. 여러 가지 소스가 있지만 그중 케이준소스가 가장 유명하다. 메인메뉴는 1개가 약 2~3인분이다. 메인메뉴와 함께 사이드 메뉴도 몇 가지 있는데 삶은 오징어나, 튀긴 오징어, 치즈 올린 홍합, 소스에 버무려진 새우 등이 있다. 음료는 'fish bowl mocktail(Non alcohol)'이 유명한데 메인 메뉴를 시키면 메인메뉴 하나당 두 가지 맛의 칵테일을 무료로 주문할 수 있다. 나는 나 포함 총 5명이 방문하였는데 케이준소스 맛 메인메뉴 2개와 사이드메뉴 '삶은 오징어', '소스에 버무려진 새우' 이렇게 주문하였다.

 

담파 씨푸드 맛의 총평 및 후기

담파씨푸드-메인메뉴
윤기가 흐르는 케이준소스 맛 해산물

방문 전부터 이미 나의 주변지인들로부터 꼭 방문하라고 수 없이 추천을 받았던 터라 기대하지 않을 수 없었다. 일단 내가 좋아하는 해산물음식이라 정말 기대가 되었는데, 큰 기대만큼 정말 맛있었다. 각종 해산물과 함께 밥도 같이 나오는데, 해산물에 입혀진 '케이준 소스'가 정말 맛있었다. 소스 맛 자체로도 훌륭하고, 해산물과의 조화도 좋았다. 무엇보다 밥이 같이 나오는데 이 소스가 완전 밥도둑 그 자체였다. 당연히 해산물은 맛있지만 소스만 있어도 밥 한 공기는 뚝딱할 수 있을 느낌. 해산물과 밥이 함께하기에 정말 한국인에게 딱 맞는 맛집이었다. 함께 나온 음료들도 종류별로 특색 있게 정말 맛있었다. 이곳 UAE에 온 지도 벌써 한 달이 넘었는데 그동안 먹었던 음식 중에 가장 맛있었다. 히밥이 왜 UAE까지 와서 방문했는지 알 수 있었다. 아부다비에 방문한 한국인이라면 반드시 가야 할 맛집 '담파 씨푸드 그릴' 적극 추천한다.

 

 


2023.05.25 - [경제생활/경제상식] - <UAE출장>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아부다비 화폐인 "디르함(AED)"에 대해 알아보자

 

<UAE출장>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아부다비 화폐인 "디르함(AED)"에 대해 알아보자

어느덧 세 번째인 UAE 출장. 내 인생 첫 해외 출장지이자 UAE에 처음 왔던 3년 전에는 모든 것이 새롭고 즐거웠는데 세 번이나 같은 곳을 오게 되니 이젠 그냥 익숙하다. 첫 방문 시 낯설었던 것 중

psw4319.tistory.com

2023.05.26 - [여행/해외여행] -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날씨 및 기후에 대해 알아보자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날씨 및 기후에 대해 알아보자

두바이(Dubai)로 잘 알려진 아랍에미리트(UAE)의 기후는 건조한 기후를 가진 국가로 일 년 내내 높은 기온과 적은 강수량을 가지고 있다. 여름에는 평균기온이 40도 이상으로 매우 더우며, 겨울에는

psw4319.tistory.com

 

댓글